제주도 스파펜션 제이앤클로이를 다녀왔습니다. 기본적으로 매력적이고 장점이 뚜렷한 숙소였어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가격, 바베큐, 시설 등에 대해서 솔직한 후기를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제이앤클로이 기본 소개 및 총평

2. 제이앤클로이 내부 숙소 안내

3. 제인앤클로이 바베큐 후기

 

 

1. 제이앤클로이 가격 및 기본 소개

 

 

제가 예약했던 방은 제이앤클로이 중에서도 측면 오션뷰(사이드 오션뷰) 돌고래뷰로 방을 예약했었고, 당일 방배정은 3층으로 받았어요. 지금부터 여러분들이 방에 대해서 직접 숙박해보지 않으면 알기 힘든 부분만 간결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방의 특징은 스파가 있고, 오션뷰인데 심지어 2박 가격이 251,500원으로 너무나도 가성비 있게 나와서 바로 예약을 했어요. 

 

제이앤클로이 예약 내역 인증

제이앤클로이 방 기본 세팅
제이앤클로이 오션뷰

 

 

제이앤클로이 만족도 - 5점 중 4.5점

  • 위생 및 청결: 5점
    • 숙소 내부의 청결은 정말 만점에 가까웠습니다. 펜션이 관리가 안 되면, 침대보, 수건 등에서 어쩔 수 없이 관리가 안 된 점이 보일 수밖에 없습니다. 그러나 제이앤클로이에서는 모든 것이 관리가 잘 되어 있는 것이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 가격: 5점
    • 1박에 거의 125,000원인데, 오션뷰 + 3층 + 스파 옵션까지 있다는 것을 생각해보면 정말 경쟁력이 있는 가격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숙소의 Quality까지 보장되니 저는 정말 만족했어요. 
  • 서비스 및 편의시설: 5점
    • 펜션에서 자체적으로 매점을 차리고 있어서 소주, 와인, 맥주, 간식 등 방에서 먹을 수 있는 것들을 판매하고 있어서 정말 편리했습니다. 그리고 바베큐 시설까지 잘 되어 있어서 사용하기 아주 좋았습니다.
  • 주차장: 4점
    • 숙소가 갖고 있는 방에 비교해서, 사실 주차장이 조금 부족했던 것도 사실이에요. 그래도 전기차 충전소가 있다는 점과 주차장 한칸이 커서 주차하기 용이했던 점을 고려해서 4점을 줬어요. 그리고 주차장이 부족하면 앞에 도로에 주차하면 되어서 딱히 문제가 되거나 하지는 않았습니다.

 

가실 때 딱 어떻게 생각하면 되냐면, 건물 연식이 오래되었지만 철저하게 관리를 잘한 3 ~ 4성급 호텔 정도의 Quality를 펜션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고 생각하시면 딱 맞을 것 같습니다. 주인분께서 정말 오랫동안 관심을 갖고 관리한 시설이었기 때문에 저는 제주도를 간다면 또 재방문할 의사가 있습니다.

 

 

 

 

 

 

2. 제이앤클로이 내부 숙소 안내

 

거실 겸 침실 배경

제이앤클로이 돌고래뷰 거실
주방 배경

제이앤클로이 돌고래뷰 주방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방 크기는 2명이서 사용하기에 충분한 공간이었습니다.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거실과 주방 사이가 탁 트여있어서 버리는 공간이 거의 없는 인테리어였습니다. 그래서 이동도 편하고, 조리도 편하고 놀기도 좋았어요. 그리고 방 안에서 냉방과 난방을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었기 때문에 생활할 때 편리했습니다. 

 

 

제이앤클로이 돌고래뷰 주방 용품

주방에는 조리에 필요한 거의 모든 것이 있다고 보면 됩니다. 칼, 수저, 밥솥, 전기포트 등 없는 것이 없었습니다. 

술 먹을 때 필요한 와인잔, 소주잔 등도 구비가 되어 있으니 정말 자기가 먹을 음식만 가져오면 되었어요. 

 

제이앤클로이 돌고래뷰 화장실
화장실은 세면실과 변기가 분리가 되어 있어서 아주 깔끔하게 잘 사용하였습니다. 

샤워실 안에는 바디워시, 샴푸, 그리고 린스가 있었어요. 남자분들은 씻을 때 추가적으로 필요한 것이 없었고, 여성분이라면 자신의 세면도구만 가져오면 될 것 같아요. 

자세한 시설은 아래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3. 제이앤클로이 바베큐 후기

 

 

 

제이엔클로이 숙소는 바베큐를 신청하면, 1인당 3만 5천원 정도 비용이 발생합니다. 다른 숙소의 바베큐와 다른 점은 바로 모든 음식을 제공해주기 때문에 정말 몸과 술만 가져가면 된다는 점입니다. 또 모든 바베큐 시설은 룸 형식으로 제공해주기 때문에 아지 프라이빗하게 이용할 수 있어서 저는 일반 음식점 간다고 생각하고 돈을 지불하였습니다. 바베큐 시설을 이용하실 분들은 룸의 개수가 8개로 제한이 되어있으니, 반드시 사전에 예약을 해주셔야 합니다

 

 

 

제이앤클로이 식사 메뉴

 

자세한 음식으로는 흑돼지 목살, 소세지, 세우 꼬치 등이 메인으로 나오고 다른 반찬도 리필할 수 있도록 충분히 주셨어요. 그리고 바베큐 예약을 하면 1테이블 당 와인 한 병을 기본적으로 제공해줍니다. 나왔던 와인은 바디감이 가볍고, 단 맛이 나는 와인이었어요. 식사 메뉴는 된장찌개 및 주먹밥이 나오고, 다른 옵션은 없었어요. 

 

 

만약 바베큐 구성이 마음에 안 드시는 분들은 굳이 이용하실 필요가 없을 것 같아요. 반대로 쇼핑할 시간을 줄이고, 방 앞에서 음식점 Quality의 돼지고기를 먹고 싶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천할만한 경험이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