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괌의 맛집 중 하나인 Longhorn Steakhouse Gaum에 대해서 음식점 리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괌 여행 중에서 좋은 패밀리 레스토랑을 찾는다면 추천해 볼 만한 식당이어서 자세한 리뷰를 남겨보려고 해요.
목차
1. 괌 Longhorn Steakhouse 총 평점
2. Guam Longhorn Steakhouse 메뉴 상세 안내
3. Guam Longhorn Steakhouse - 음식 리뷰(Prime Rib 스테이크)
4. Guam Longhorn Steakhouse - 이용 Tip 안내 및 추천 대상
1. 괌 Longhorn Steakhouse 총 평점
- 롱혼 스테이크 하우스 위치 및 리뷰 안내 - URL
LongHorn Steakhouse · 199 Chalan San Antonio, Apotgan, 96913 괌
★★★★☆ · 스테이크 전문점
www.google.com
Longhorn Steakhouse는 사실 아웃백보다 오래된 프랜차이즈로 북아메리카 패밀리 레스토랑의 원조격에 해당하는 브랜드입니다. 창립연도는 1981년으로 아틀랜타에서 출발했다고 합니다. 괌에는 맛집이 별로 없다는 인식이 있는데, 저는 그중에서도 여기는 맛이 있어서 괜찮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 괌 Longhorn Steakhouse 총 평점 - 4.1점
- 맛 - 4점
- 저는 메인 메뉴로 프라임 립 스테이크랑 다른 메뉴를 시켜서 먹었습니다. 음식의 맛 자체는 관리가 잘 된 패밀리 레스토랑이라 저는 만족하면서 먹었어요. 한 가지 반드시 기억하셔야 할 것은 주문할 때 덜 짜게 해달라고 해야 합니다. 미국 현지인들 입맛은 한국인들에게 너무나도 짜기 때문에 음식을 맛있게 먹으려면 덜 짜게 메인메뉴를 해달라고 반드시 말해야 해요.
- 음식의 양 - 5점
- 음식의 양은 정말 배터질 정도로 잘 먹고 나온 기억이 있습니다. 사실 돈이 저렴한 편은 아닌데, 그만큼 양이 많아서 아깝다는 기분은 들지 않았어요.
- 서비스 - 3.5점
- 정확히 말해서 웨이터들은 정말 친절해서 좋았는데, 프론트에서 대기줄 관리하는 직원은 사실 다소 매너가 없었습니다.
- 분위기 - 4점
- 분위기는 패밀리 레스토랑으로 아주 적절하게 잘 관리하는 느낌이었어요. 인테리어도 이뻤고, Longhorn Steakhouse라는 브랜드가 어떤 아이덴티티를 추구하는지 잘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위생 & 청결 - 5점
- 위생이나 청결 부분에서는 정말 너무나도 완벽했기 때문에 기분 좋게 먹고 나왔습니다.
한 마디로 요약하면 미국 현지의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좋은 식사 경험을 하기에 정말 알맞은 장소라고 표현할 수 있을 것 같아요.
2. Guam Longhorn Steakhouse 메뉴 상세 안내
Longhorn Guam은 기본적으로 3가지로 메뉴가 구성이 되어있어요. 음료 및 애피타이저 메뉴, 메인 스테이크 메뉴 그리고 다른 음식 메뉴들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음료 같은 경우 다양하게 팔고 있었고, 특히 맥주를 다양하게 파는 게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맥주 라인업 같은 경우 그때그때 재고 상황에 따라서 다르게 나오니 웨이터에게 무엇이 가능한지 물어봐야 합니다. 저 같은 경우 Hazy IPA와 Guam Golden Ale을 먹었는데 맥주 상태가 신선하니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스테이크 같은 경우 각 부위별로 어떻게 생겼는지 그리고 굽기는 어떤 정도인지 바로 알 수 있게 안내를 해주어서 굉장히 편했습니다. 저희 같은 경우 T-Bone 스테이크를 먹고 싶었지만 당일 품절이어서 부득이하게 Prime Rib으로 시켰습니다.
가족 단위로 갈 경우 음식을 다양하게 시켜 먹어보면 좋을 것 같아요. 저 같은 경우 총 2명이라 메뉴를 더 못 시켜본 게 아쉬웠습니다.
3. Guam Longhorn Steakhouse - 음식 리뷰(Prime Rib 스테이크)
저희는 총 3가지 음식을 시켜서 먹었습니다. white cheddar Stuffed Mushrooms, Mixed Green Salad, Shrimp & Lobster Chowder 그리고 Prime Rib Steak를 먹었는데 메뉴 하나하나 상세하게 리뷰를 남겨보도록 할게요.
- 식전빵 - 의외의 존맛
- 식전빵 생긴 것은 특별할 것은 없어서 그냥 기대없이 먹었는데요. 진짜 최근에 먹었던 빵 중에 이것보다 맛있었던 빵은 없었습니다. 여기서 직접 베이킹을 한 것 같았구요, 따끈하게 갓 구운 상태로 나왔는데 정말 너무나도 맛있었습니다.
- Longhorn Steakhouse Gaum - white cheddar Stuffed Mushrooms 리뷰
- 기본적으로 양송이 버섯 안에 각종 양념과 식재료를 넣고, 그 위에 체다치즈로 완전히 덮어버린 음식입니다.
- 식감은 부드러우면서도 위에서 바삭한 느낌을 주는 느낌인데, 진짜 맥주 안주하기에 딱 좋은 음식이었어요.
- 양도 많지 않아서 스타터 메뉴로 딱 좋았습니다.
- Mixed Green Salad 리뷰
- 샐러드는 기본적인 드레싱 위에 빵과 치즈가 올라간 형태였습니다.
- 사실 드레싱이 다소 짠 느낌이 있었어서, 신선한 야채를 기대했는데 이건 만족스럽지는 않았어요.
- Shrimp & Lobster Chowder
- 스프같은 경우 짠 느낌은 없이 고소하면서 꾸덕하게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 스테이크의 기름진 느낌을 아주 잘 잡아주면서 조합이 굉장히 괜찮았어요.
- Longhorn - Prime Rib Steak 리뷰
- 저는 사이드로 샐러드 감자를 시켰고, 기본적인 소스는 버터를 녹인 것과 스테이크용 소스가 별도로 나왔습니다.
- 굽기는 미디엄으로 시켰는데, 개인적으로 미디엄 레어까지 먹어도 전혀 부담스러울 것 같지는 않았어요. 굽기도 아주
- 밑간이 강력하게 들어가 있는 고기라 별도로 소스는 안 찍어 먹는 게 저는 좋았습니다.
- 스테이크 두께가 두꺼워 씹는 맛이 아주 좋았고, 굽기 정도가 아주 일정했기 때문에 만족스럽게 잘 먹었습니다.
4. Guam Longhorn Steakhouse - 이용 Tip 안내 및 추천 대상
- Longhorn Steakhouse 이용 Tip
- 첫 번째. 앱이나 테이블 오더처럼 대기를 걸 수 있는 시스템이 없으니, 현장에 이름을 써서 대기하시기 바랄게요. 종업원이 불렀을 때 없으면 넘어갈 수도 있기 때문에 꼭 자기 이름을 부르는지 확인하셔야 해요.
- 두 번째. 스테이크는 무조건 덜 짜게 해달라고 말하세요. 현지인의 스테이크 입맛으로 먹으면 한국인 입장에서 굉장히 짜서 돈은 돈대로 다 내고 불만족스러울 수 있어요.
- 세 번째. 계산은 테이블에서 해주세요. 한국처럼 프런트로 나가서 계산하는 시스템이 아니라 영수증을 달라고 해서 웨이터에게 돈을 전달하는 시스템입니다.
- 👍 이런 분들에게 추천해요
- 아이들이 있거나 어르신들 모시고 가기에 공간도 넉넉하고 서비스도 괜찮습니다. 패밀리 레스토랑이라 가족단위로 방문하기 좋아요
- 미국 현지의 패밀리 레스토랑을 경험하고 싶은 분들에게 강력 추천합니다.
- 친절한 안내와 서비스를 원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것 같아요.
- 👎 이런 분들은 다른 곳을 방문해 주세요
- 커플끼리 로맨틱한 분위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다른 곳을 권장드립니다.
- 도시 한복판에 있기 때문에 사실 다른 관광으로 넘어가기에 좋은 위치는 아니에요.
- 아무래도 패밀리 레스토랑이다 보니 가격이 높은 편이 사실이기에 가성비를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권장하지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