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이먹자 골목에 한우 오마카세로 유명한 니꾸바시야를 다녀왔습니다. 니꾸바시야의 코스에는 어떤 메뉴들이 나오고, 어떻게 먹어야 제대로 잘 먹을 수 있는지 자세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또 어떤 사람들에게 최적의 가게인지 개인적인 경험을 소개해드릴테니, 데이트나 중요한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목차

1. 니꾸바시야 기본 소개 및 오마카세 가격

2. 니꾸바시야 오마카세 코스 소개

3. 이런 사람들에게 추천해요

 

 

1. 가게 소개 및 오마카세 가격

 

 
 니꾸바시야 입구


 니꾸바시야 주류 메뉴판

니꾸바시야 주류 메뉴 가격

 

니꾸바시야 기본 소개

이 가게는 메뉴는 한우 오마카세가 전부이며, 1인당 가격은 89,000원으로 다른 오마카세들의 가격 대비 상대적으로 경제적인 가격입니다. 가게의 전체 좌석수는 7 ~ 8개의 바 형태로 앉을 수 있습니다. 마치 심야식당에 온 느낌을 받을 정도로 분위기도 좋았었습니다. 


또 잠실과 석촌호수 근처에서 야끼니꾸나 오마카세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곳이 많지 않는 것도 사실인데요. 그러한 면에서 정말 만족할 수 있던 가게였습니다.

 

  • 니꾸바시야 개인 평점 - 5점 중 4.8점
    • 맛: 5점
      • 정말 모든 메뉴들의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고기뿐만 아니라 사장님이 중간중간 요리를 해주시는데, 만족스러웠습니다. 
    • 양: 5점
      • 제가 개인적으로 운동도 열심히 해서 성인 남자 중에서도 많이 먹는 편입니다. 그런데도 배가 정말 부를 정도로 잘 주셨습니다. 
    • 서비스: 5점
      • 고기 메뉴 하나하 나올 때마다 홀에 있는 사장님이 정말 설명을 친절히 잘 해주셨습니다. 식사 중간에도 어떻게 먹어야 맛있는지 세세하게 가이드를 해주기 때문에 식사를 2배로 즐길 수 있었습니다. 
    • 위생: 5점
      • 가게가 오래되어서 올드하지만, 위생이 잘 관리가 되어있다보니 오히려 분위기가 더 좋은 집이었습니다. 
    • 입지: 4.5점
      •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생각보다 외진 곳에 있었다는 것입니다. 잠실역에서 내려서 가시면 약 15 ~ 20분 정도 걸어 가야 하는거리에요. 가실분들은 버스, 택시 등 다른 교통 편을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해요. 그리고 주차가 다소 어렵고, 주변 유료 주차장을 이용해야 합니다. 

 

 

 

2. 한우 오마카세 코스 소개

 

 

기본 세팅

니꾸바시야의 기본 세팅
니꾸바시야의 기본 세팅은 정말 일본에 온 것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바로 앞에 아주 작은 화로를 놔주고 여기에서 직접 구워 먹는 구조입니다. 워낙 화로가 작고 안에 에어컨이 잘 틀어져 있어서 덥지는 않았습니다. 

 

 

 

코스1. 소고기 타다끼

소고기 타다끼
소고기 타다끼는 씹는 식감도 있는 동시에 부드럽고, 매우 상큼한 맛이 났어요. 

드실 때는 꼭 양파와 함께 드셔야 제대로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코스2. 한우 우설과 네타이살

니꾸바시야의 우설
두 번째 코스는 넥타이살과 우설이 나왔습니다. 저는 특히나 우설이 맛있었어요. 정말 쫄깃한 식감과 함께 육즙이 나오는 맛이 좋더라구요. 

넥타이살은 다양한 굽기로 구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코스3. 채끝 등심

니꾸바시야 채끝
정말 채끝 등심은 언제나 먹어도 환상적인 맛을 경험하게 해줍니다. 굽기는 레어 ~ 미디움 정도로 굽고 먹으면 가장 적절하구요. 특히 와사비와 소스를 찍어먹으면 맛이 일품입니다. 

 

 

코스4. 갓 파스타

번째로 나온 음식은 갓파스타입니다. 셰프님이 센스 있게 고기가 기름지다 느껴질 때 쯤 요리를 주시더라구요. 

아주 담백하면서 향이 좋았습니다. 

 

코스5. 살치살

다음 코스는 소고기의 살치살이 나왔습니다. 저 부위는 흔히 말해서 굽자마자 먹어야 하는 부위이죠. 

얇은 고기에서 나오는 말도 안 되는 식감이 저절로 와인을 부르는 맛이었어요.

 

 

코스6. 불고기 핫도그

니꾸바시야 코스요리
불고기 핫도그는 예상외로 정말 맛있었습니다. 빵이 정말 부드럽게 넘어가면서, 일본식 불고기의 맛이 느껴지는 것이 즐거운 경험이었어요. 먹을 때 꿀팁은 랩을 천천히 벗겨가면서 먹으면 깔끔하게 먹을 수 있어요.

 

 

코스7. 업진살

니꾸바시야의 업진살
다음은 소고기 업진살이고, 야끼니꾸 같은 양념이 되어있었습니다. 양념고기이기 때문에 자주 뒤집어 주면서 타지 않게 구워야 합니다. 

 

 

코스8. 소특양

니꾸바시야 소특양
마지막 고기 요리는 소특양이 나왔어요. 구울 때는 특양이 구워져서 말라질 때까지 구우면 가장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코스9. 카레라이스

니꾸바시야 카레
마지막은 카레라이스를 먹었는데, 너무나도 맛있어서 밥을 추가해서 먹었어요. 다른 테이블들도 이 카레가 마음에 들었는지 추가해서 계속 먹더라구요. 여러분들도 먹어보길 강력 추천드립니다. 

 

 

 

 

 

 

3. 이런 사람들에게 추천해요

 

 

사실 일상적으로 가기에는 가격이 조금 있는 편이죠. 하지만 특별한 날을 기념하거나 중요한 손님에게 식사를 사는 자리라면 정말 강추입니다. 왜냐하면 서비스부터 맛 퀄리티까지 모두 가격 이상으로 만족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만약 잠실과 석촌호수 근처에서 사람이 붐비지 않는 장소를 원하면서 데이트를 하고 싶은 분들에게도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방이 먹자골목은 정말 인산인해 그 자체인데요, 니꾸바시야의 위치는 적당이 떨어져있으면서도 석촌호수와 가깝기 때문에 산책하기도 좋답니다. 

 

만약 자신이 4명 이상의 그룹이라면 여기는 권장드리지 않아요. 왜냐하면 가게 자체가 다소 좁기 때문에 인원을 수용하기가 힘들 수도 있거든요. 

 

 

 

 

 

 

 

+ Recent posts